동화약품은 국내 상처 치료제 1위 브랜드 후시딘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fucidin.co.kr) 를 새롭게 오픈 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오픈은 지난해부터 새롭게 전개해온 마음의 상처까지 치유하는 소비자 감성 캠페인의 일환으로 온라인의 감성까지 치유하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홈페이지에는 후시딘 제품 시리즈 4종(후시딘 연고, 후시딘 겔, 후시딘 히드로, 후시딘 밴드)에 대한 자세한 소개를 비롯, 판매약국에 대한 정보 및 온라인 감성에 걸맞은 다양한 콘텐츠를 담았으며, 후시딘이 후원하는 어린이 축구단을 소개했다.
'후시딘 소개' 메뉴에는 후시딘 브랜드에 대한 소개와 역사, 최신 소식 뿐 아니라, 지금까지 방영된 TV광고와 게재된 지면 광고를 담았다.
또 '후시딘 제품' 메뉴에는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의 상처를 살펴보고 알맞은 제품을 고를 수 있도록 제품의 외형 및 사용법을 소개했다.
한편, '후시딘과 함께 하는 어린이 축구단'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축구 스타, 홍명보와 김병지가 운영하는 어린이 축구단을 후원하는 내용으로, 건강한 축구 꿈나무와 함께 하고자 하는 후시딘의 마음을 담았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이번 후시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도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홈페이지에는 소비자들을 위한 편의 기능과 온라인 감성에 맞는 양질의 콘텐츠를 수록해, 소비자들의 감성까지 치유할 수 있는 장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의협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